자연친화적제품, 독창적인 디자인, 효과적 서비스를 통해
건자재 유통업계에서 국내 최고의 Brand를
보유한 회사가 된다.
안녕하세요 (주)일신석재 공동대표이사 조용철, 이용재입니다.
우리는 석재자원이 창출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해서 늘 고민하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여 왔습니다. 또한 석재분야를 넘어 종합 건자재 분야에 최고의 브랜드를 가진 회사로 성장하기 위하여 도전하고 있습니다.
건축마감재는 건축물의 경제적 가치를 높이고 그 건물만이 가진 고유한 예술적 가치를 더합니다. 그 건물의 존재가 한 나라의 또는 한 도시의 역사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유통사업에 있어서 유럽, 중동 등 세계 약20개국의 관련자원들을 계속적으로 탐색ㆍ개발하고 있으며, 또한 시공에 있어서도 조직의 전열을 재정비하여 공사수행능력에 있어서 최고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생산에 있어서는 대량조달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석종인 포천석에 대해서 자체보유 석산에서 직접 생산하면서 생산성 향상을 위하여 매일같이 생산방식을 연구, 개선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채석과 관련하여 우리는 환경과의 조화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자연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만이 환경보호라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채석을 통해 수입석 일색인 석재시장내에서 국내자원에 경제적ㆍ사회적 가치를 부여하고, 해당지역의 경제활성화에 기여 하고있으며, 생산과정에서의 법규 준수 및 생산완료 후 복구의무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는 등 환경보전을 중요문제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일신석재는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더 나아가 사회적 부가가치까지 창출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